본문 바로가기

2018/087

구름좋은날 구름이 너무 좋은날,진주시내 한바퀴..... 2018. 8. 18.
촉석루 내 포토샵실력으로는 남강에 띄워져 있는 저 불순물(?)들을 없앨수가 없었다. 2018. 8. 18.
여름 폭염일수가 기상관측이래 최고치를 경신할 수 있을거라며언론에서는 연일 대서특필하고 있는 진정한 여름이다.우리집 전기계량기는 650kw를 넘긴지 제법 되었다.아마도 800kw정도는 되지 않겠나 싶다.그래도 숨을 쉴수 없을 정도로 훅 다가오는 더위에 에어컨을 멈출수 있는 재주가 없다. 2018. 8. 15.
가족과 함께하는 후쿠오카(마지막날) 매번 그렇지만여행 마지막 날 아침은 진한 여운이 남는다.계획대로 진행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더 많은 것을 해보지 못한 아쉬움이 남는 그런 아침이었다. 정해진 시간에 일본 가정식차림으로 아침을 해결하고딸 아이 친구인 "테루"를 만나러"구루메"시로 향한다.그곳에서도 이 더운 여름에 축제를 한다고 구경시켜 줄테니 오란다. 일본 가정식 아침상차림이 정말 화려하다.그런데 한국인들 입맛에는 그렇데 맞지는 않는 것 같다.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하더니만꼭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았다. 그래도 비싼 료칸에서 하룻저녁을 보냈으니유카타를 입고 가족사진도 찍어보고, 료칸 입구에서도추억을 남겨 본다.우리가 묵었던 그날은우리가 유일한 손님이라 료칸이 텅텅 비어 있었기에이곳 저곳을 마음대로 돌아 다닐수 있었다. 유후인에서 구루메.. 2018. 8. 15.